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얼마전이 긴 공백을 깨고 HOT의 멤버였던 문희준이 전역을 하였다.입대를 하는 과정에서도 여러 악성 루머에 시달려 이런 저런 이야기들의 중심에 있었으나 지금은 당당히 자신을 둘러싼 악성루머들에 관해서 이야기 할 수있는 날이 온 것이다.그리고 그는 "무릎팍 도사"출연으로 그에 관한 오해들을 풀고자 하였다.

그가 입대하기 전에는 그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 각종 캐릭들과 그의 말이 많이 부풀려져서 그를 많이 괴롭혔을 것이다.그중에서도 오인X 시리즈의 "연예인 지옥"이란 코너에서 나온 NO뇌중이란 캐릭은 단연 압권이었을 것이다 .그리고 그와 함께 나온 단짝 스티붕 U도 대단한 인기였다.그리고 그가 한 인터뷰들은 중요 핵심부분은 짤라먹고 기자들이 입맛대로 편집해서 기사를 썼고 이를 또 우리는 믿게 된것이다.그가 인간적으로 이렇다 저렇다 하는 부분을 알기가 힘들다.우리는 언론을 통해서 그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기에 많이 제한적이다.
그래서 일까 일부 그를 험하게 표현한 기사들에 우리가 낚인 것 일 수도 있다.

현역을 당당히 제대하고서 지금 그가 느끼는 기분은 어떤 것일까?아마도 그가 입대할 당시에는 그가 이렇게 당당하고 그리고 자기를 바라보는 시선들이 많이 바뀔거라는 생각을 하지 못했을 것이다.
2년이라는 공백기 동안 그에 관한 관심이 어느정도 사그라 들었으면 그를 대신한 다른 기사의 반찬거리가 될 사람들이 많이 생겨 났고 그리고 요즘은 안티도 팬이라는 시각때문에 그에게는 호기가 된 것 같다.역시 남자는 군대를 다녀와야지 당당한 사회인으로 대접을 받는 것같다.그가 입대하기전에는 조금 미성숙 되고 철이 없었다고 한다면 지금은 한층더 성숙되고 신중할 것이라 생각을 한다.이전 과거처럼 장난삼아 했던 이야기들이 자기에게 칼이되어 날아오지 않기를 바란다면 말이다.

이렇게 현역을 전역하고 예비역으로서 방송에 나온 문희준과 대조적으로 싸이고 좋지 않은 상황에서 군대를 가게 되었다.그러나 그가 나중에 전역을 하고 나서 문희준과 같은 자리에서 자기를 둘러싼 진실에 대해서 이야기를 당당하 할 수 있을까?만약에 하게 된다면 우리사회에 만연한 "인기있고 실력있으면 뭐 그정도는 이해할 수있다"라는 풍조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을 해 볼 필요가 있다.범죄자가 당당히 자기 주장을 펼치고 진실이라 이야기하는 나라가 잘 돌아가고 있는 나라 일까??범죄자가 공석에서 그리고 정치판에서 수장이 될 수 있는 나라를 어떻게 봐야 할 것인가?

리니지,장예원,신은경,최요삼,무릎팍도사,원더걸스,뉴하트,전인화,심영자,브리스톨탐험대,못된사랑,안소희,빅뱅,유동근,이승환,김요한,나는전설이다,뜨거운것이좋아,소망교회,미우나고우나,허경영,꽃미남아롱사태,황금나침반,이산,jlpt성적조...,내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태터데스크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