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인가 댄스가수 싸이가 이번 달에 재입대를 하게 되었다.그동안 병역비리에 걸려서 법적공방을 치른지 7개월 만이다.결혼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병역비리에 걸려서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면 끝까지 자기의 주장을 펼치며 병역특례 업체에서 성실히 근무하였다고 한다.그러나 결과는 병무청의 승리..ㅎㅎ 이번 문제를 어떻게 봐야하나.병무청의 승리란 말은 싸이가 그동안 자기가 한말이 사기가 되는데 ,,,
 
대세가 거짓말을 해도 뭐 그정도는 이야할 수 있다.인기있고 능력있으면 넘어갈 수 있단 대세인가??확실한 증거가 있는데도 끝까지 우기다 다시 재입대 판정을 받은 싸이,,,훈련소에 입소하면서도 웃고있다..

관련자료 읽어보기::(저작권 문제로 퍼오지 않고 링크만 해놓았다. 귀찮더라도 잠시 보고 와주길 바 란다)

자 군대를 다녀오거나 지금 복무중인 사람들이 보면 어떤 생각을 할 수 있겠는가?지금 한창 추운 계절이다.전방에 복무중인 현역들의 고생은 이루말로 표현할 수 없다.그리고 올해는 추위가 빨리 찾아와서 오랜기간동안 내복을 입게 되지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본다.그런데 군대를 못가겠다고 우기다 우기다 결국 다시 가게 되는 싸이가 웃고있다.뭐가 좋아서 아님,,,자신가 처한 현실이 못마 땅해서??솔직하게 난 마음에 들지 않는다 .죄를 지어 놓고도 그리고 그 죄가 판명됐음에도 당당히 카메라 앞에서 웃을수 있다니 현역으로 복무하고 나온 나로선 화가 난다.빠질려고 별의 별짓을 다 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잡혔으니 얍샵하게 보이지 않는가???어떤가 대한민국의 현역과 예비군들이여~~

병역특례 업체는 군대를 가는 대신에 다른 일을 하면서 군과 관련된 일이나 허가가 난 업체에서 일정기간동안 근무하면 군대를 가는 것을 면제해주는 제도인데 이 제도를 악용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문제가 되는것이다.바로 티비에 자주 나오는 공인들의 병역비리와 관계가 깊다.

뭐 군대가는 대신에 병역특례업체에 가서 일을 하면 돈도 벌고 제약적인 군대가 아닌 자유로운 사 회생활을 할 수 있어서 좋긴한다.그 곳도 나름대로 규칙이 엄격해서 일반 회사보다는 힘들다고 한다.(주변에 다녀 온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좋은데는 좋은데 그렇지 못한데는 만료기간을 얼마 남겨 놓지 않고 사장이나 다른 사람들과의 마찰로 회사를 나오고 다시 현역에 들어가게 된 재수 나쁜사람들이 있다.)

싸이도 가수 활동을 잠시 접고 병역특례업체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그가 가수 활동을 쉬는 동안 여러번 기사가 발표되곤 했다.그리고 기간을 마치고 연예인이라는 노래로 ~ 청혼도 하고 결혼도 하고 회사도 차리고 잘나가고 있었다.그런데 병역비리 파문에 휩쓸려 강현X, 싸이등이 다시 재입대 되게 되었는데 그들의 입장은 어떠하겠는가?제대하면 군대방향으로 오줌도 안 눈다고 하는데 군대는 아니지만 30이 넘은 나이에 다시 군대에서 2년을 복무한다고 생각하면 그들의 입장에서도 미칠 노릇이 아닌가?정말도 그들이 억울하다면 병무청이나 검찰에서도 그들의 손을 들어 주었을  것이다.그러나 그렇지 못하고 뭔가 부족한 부분이 있었기에 그들의 재입대가 결정된게 아닌 것일까?그들의 입장에서 보면 뭔가 사정이 있겠지만 군입대처럼 민감한 사항에서 예외를 두게 되면 모든이가 가기 꺼려하는 군대를 누가 갈려고 하겠는가?그런 의미에서 병무청의 승리는 앞으로 있을 예상 문제점들을 미연에 방지하는 멋진 결과라고 생각을 한다.

싸이말고도 병역비리도 군대를 다녀온 공인들과 지금의 대세는 군대를 가야한다는 분위기때문에 군대를 가는 공인들이 많다.대세는 거스를수가 없는것 같다.아무리 혼자서 튀는 행동을 한데도 다수가 그렇지 않다고 보면 그건 빨간색이지만 검은색이 될 수 있다. 이번 대선도 그렇지 않은가??그런 의미에서 싸이의 불복과 패배로 인한 재입대 결정에서 싸이가 당당하게 웃고 훈련소에들어간 것도 별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능력과 결과물만 있으면 어느정도의 도덕적 문제는 눈감아 줄 수 있다라는 문제가 사회에 만연(?)한거 같다.

도덕적인 문제는 어느누구라면 조금씩 가지고 있겠지만 문제는 그런 문제가 들어났다는 것과 그들이 공인이라는 사실이다.공인도 사람이라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기 위해 노력을 해야하는거 아니가?결과는 결국 그들의 잘못으로 드러났다.그러지 말아야 할 사람들이 자기의 입으로 했던 말들이 모두 거짓이라는 아주 도덕적으로 문제있는 행동을 저질러 버렸다.그래서 싸이는 자기가 부른 노래 가서처럼 완전히 새가 되어 버렸다..복무를 하고 나서 당당히 난 군대 다녀왔다가 어깨힘주고 다닐 것을 생각하니..벌써부터 어이가 없어질려고 한다.2년지나면 자기가 저지른 도덕적인 문제가 잊혀질꺼라 생각하지마라.다만 다시는 그렇게 되지 않으려고 하는 그런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한다.

브리스톨탐험대,이제동,kbs연예대상,안연홍,소녀시대,장근석,원더걸스,국세청,풍림화산,쇼음악중심,
손태영,스테파니,허경영,쿨케이,이명박,뉴하트,빅뱅,서울대,이지아,무한도전콘서트,티파니,이수근,
리니지,메이플,소희,조정웅,이영은,이바보,텔미,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