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헝거게임 : 판엠의 불꽃

 

 

 

  

 

 

 

현재 해외에서 해리포터만큼이나 극찬을 받고 있는 소설, "The hunger games" 를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최근에 두번째 시리즈 [헝거게임 : 더 캣칭파이어] 가 나오면서 다시금 헝거게임 열풍이 불었었습니다.

원작인 소설 The hunger games의 작가 수잔 콜린스는 총 3편의 헝거게임 시리즈를 썻습니다.

1권인 "헝거게임", 2권인 "캐칭파이어", 마지막 시리즈인 "모킹제이" 가 있습니다.

소설 헝거게임이 크게 인기를 얻자, 2012년에 판엠의 불꽃 시리즈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3년에는 캐칭파이어가 상영되었고, 2014년에는 모킹제이1이 2015년에는 모킹제이2가 상영예정이라고 합니다.

 

 

헝거게임은 독특한 세계관과 현실성 등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잡아 끕니다.

(아래의 내용은 스포일 수 있습니다ㅜㅠ)

 

 

"판엠""헝거게임"

헝거게임은 "판엠"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세계관을 보여주는 다양한 장면들이 있는데요, 저는 특히 에피 시장님의 옷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처럼 미래의 옷과같이 특이한 옷이나 화장 등등이 눈길을 끕니다. 또한 판엠은 독재국가로써, 스노우 대통령의 독재가 지속되고 있는 국가입니다. 총 12구역으로 나뉘는 국가는 각 구역마다 큰 빈부격차가 있습니다. 스노우 대통령은 독재 국가를 지속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헝거게임"을 주최합니다. 헝거게임은 각 구역에서 남녀 각각 한명씩의 선수들을 뽑아서 목숨을 건 헝거게임을 생중계하는 게임입니다.  

 

 

헝거게임 中, 에피의 의상

 

헝거게임 中, 독재자 스노우 대통령

 

 

저는 소설을 먼저 읽고 헝거게임을 봐서 더 이해가 잘 된 편이었는데요. 하지만, 영화의 시간이 한정되어 있는지라, 많은 내용이 잘리는 부분은 무척 아쉬웠습니다ㅜㅠㅠㅠ 캣니스의 감정묘사나 헝거게임의 상황 등이 소설보다는 묘사가 아쉬웠지만, 소설에서는 볼 수 없는 비쥬얼적인 부분이 만족이 되었기 때문에 즐겁게 보았습니다!

(소설의 디테일한 묘사를 기대하시는 분은 실망하실 수 있어요ㅜㅠ) 

 

 

 

 

 활을 잘 쏘는 소녀 캣니스가 동생을 대신하여 헝거게임에 참가하는 것으로 판엠의 불꽃은 시작됩니다.

 

 헝거게임 중에서 캣니스가 보여주는 인간적인 모습들에 공감하고,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의 긴장감으로 숨죽이며 보게 되는 헝거게임 : 판엠의 불꽃 이었습니다. 

 

 

 

 

 

 

 

 


헝거게임 : 판엠의 불꽃 (2012)

The Hunger Games 
6.9
감독
게리 로스
출연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엘리자베스 뱅크스, 우디 해럴슨
정보
판타지, 액션, 드라마 | 미국 | 142 분 | 2012-04-05
다운로드

 

 

[HOTPLUS] 대용량 핫팩(손난로) - 18시간지속 

http://shop.checkbox.co.kr/goods.php?n=299324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태터데스크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