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뮤지컬 화랑

 

 

 

  

 

 

화랑이란?

>>신라때, 청소년민간 수양 단체. 문벌학식있고 외모단정한 사람으로 조직하였으며, 심신단련사회선도이념으로 하였다. 

 

 

2009년에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선덕여왕 열풍을 기억하시나요? 이요원과 고현정, 엄태웅, 김남길 등이 출연하여 안방극장을 장악했던 드라마였는데요. 신라시대를 배경으로 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었습니다.

그 중의 하나가 "화랑"의 존재였는데요! 잘생긴 소년들이 무술 훈련하는 장면은 많은 여자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았습니다.

 

그 신라 시대의 명물중에 하나인 화랑이 뮤지컬로 돌아왔습니다!!

재예매율 1위에 달한다고 하네요!

 

 

줄거리

>> 꽃 화(花) 사내 랑(郞), 화랑? 꽃 같은 사내들!
이름만 들어도 흐뭇하고 눈빛만 봐도 두근대는 꽃미남 화랑들이 서라벌에 떴다!
외모는 단연 1위! 실력은 단연 꼴찌?
알고 보니 화랑 오디션에 가까스로 통과한 꼴통 부대.

자칭 서라벌의 엄친아 ‘기파랑’은 콧대가 하늘을 찌르고, 툭하면 흥분하는 ‘유오’와 기 싸움 하기 바쁘다.
꽃 도령 ‘무관랑’은 검술도 율동으로 바꾸는 귀재에 어리광 작렬인데다 팀의 에이스 ‘사다함’마저 꽃도령 지키기에 한눈 팔려 있다. 실질적인 리더 ‘문노’는 엄마 미소만 짓고 있다가 탈영(?) 시도에 동참해 장 100대를 선사 받는데... 이런 그들에게 주어진 미션, 비!재!통!과!(비재:화랑들의 문무를 겨루는 장)

과연 이들은 비재를 무사히 통과할 수 있을까?

 

 

 

 

화랑은 인터미션 없이 110분이 쭉~ 이어지는 공연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의 연기나 노래, 춤은 계속 퀄리티를 유지했습니다!

 

화랑에는 다양한 관람 포인트들이있는데요.

첫번째로는, 잘생긴 남자배우들!

화랑은 유난히 여자관객들이 많은 뮤지컬인데요. 잘생긴 배우들의 힘인것 같아요ㅋㅋ 아이돌보다 더 매력적인 배우들의 퀄리티높은 연기, 춤, 노래가 여성관객들을 모으는 힘이 되는 것같습니다.

 

두번째, "낭장TIME"

화랑에는 "낭장"이라는 이벤트 시간이 있는데요,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이에요. 배우들에게 관객이 직접 화장을 해주면서 관객과 소통하고, 더 즐겁게 관람 할 수 있게 해주는 시간입니다.

 

세번째, 부담없는 스토리!

화랑의 스토리는 너무 무겁지 않은편입니다. 다소 가볍게 진행되는 스토리에 관객들은 편안히 웃으면서 즐겁게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뮤지컬 화랑 !!

다들 꼭 한번 보고오세요~

 

하트3

 

 

 

[HOTPLUS] 대용량 핫팩(손난로) - 18시간지속

 

http://shop.checkbox.co.kr/goods.php?n=299324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태터데스크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