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앞서, 논현과 강남, 그리고 청담을 오가는 성괴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었다. 가장 눈에 띄기 쉬운 존재가 여자이다보니 주로 여자 성괴에 대해서만 이야기를 했는데, 이건 남녀 불평등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 성괴"에 대해서도 말해 볼까 한다. 남자의 경우 성형수술은 미용의 목적보다는 치료나 재활의 목적이 많다. 사실, 길 거리에서 "일반인이면서 남자인 성괴"를 찾기는 매우 어렵다. 여자 성괴가 대놓고 다녀도 꺼리낌없이 산다면, 남자 성괴는 주로 바보상자 안에서 살거나 햇살이 들지 않는 어둠의 유흥세계에서 기식하고 있다. (이는 이미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에서 톰 크루즈가 보여준 적이 있다.)


(트위터)


이 분은 성형하지 않았다고 많은 분들이 증언하십니다.  (하지만, 저도 이 분 좋아해요. )

어느 아이돌 그룹의 멤버 사진이다. 보면 느낌이 없는가? 눈과 코, 그리고 입 주위사 살짝 터치된 느낌이다. 그렇다면 이미 공개적으로 밝힌 사람을 한번 볼까 한다. 


(광희)

누군지 아시겠는가?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다. 아예 의느님께서 손봐주셨다고 대놓고 말하고 다녔다. 그렇다면 광희의 성형전은 어떠할까?

(성형전 비교)


분명히, 성괴는 남자도 있다. 그리고 잘 파악이 되지 않는다. 


그런데, 왜 우리는 여자 성괴에 대해서만 싫어할까? 복합적인 이유가 있지만, 그 이유를 들자면 아래와 같다.


첫째, 남자 성괴는 몰라볼 정도로 성형을 하지 않았다. 광희의 경우도 예전 얼굴이 남아 있다. 


둘째, 연예인 급 외에 일반인 중에서 남자 성괴를 찾기는 쉽지가 않다. 어쩔 수 없는 사정에 의해서 성형을 하는 경우 외에는 일반인이 성형하면서 돌아다니는 경우가 많지 않기 때문이다.


셋째, 가장 중요한 이유인데, 일반인 남자 성괴에 대해서는 남자나 여자나 그리 관심이 없다. 여자의 경우 남자 성괴가 연예인이라면 성형 따위는 무엇이 중요하겠냐고 생각할 것이다. 남자의 경우 성괴가 남자 연예인인데 왜 관심을 가지겠는가.


결론적으로, 성형이 나쁘다 해서는 안될 것이다. 예뻐지고 잘 생겨 보이고자 하는 욕망은 지극히 당연하다. 하지만 그것이 과도하거나 중독이 된다면 본인에게 좋지 않다. 그리고 성형을 해도 나이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모습이 변해야 하는데, 나이들어 자연스런 모습이 나오지 않으면 괴물처럼 변하기 쉽다. 

그런 고로, 남자든 여자든 과하거나 중독되지 말자. 그리고 주변에 그런 성괴가 있다면 잘 다독여라. 얼마나 힘들었으면 그렇게 성형할 생각을 했겠는가. 


주얼드림/은반지-외줄10석(R) JD539-2 
판매가격:45,100원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태터데스크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