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자료 출처:칠성상회)

갑자원에 나가기 위한 지역 예선전을 치루고 있는 세이슈 고등학교는 3학년 두 에이스 콤비의 활약과 다른 부원들의 활약으로 4강에 이르게 된다.

이제 남은건 2경기.. 이제 갑자원에 갈 수 있다. 그리고 다름 준결승에서 만나게 될 상대는 지금까지 상대를 1점차고 이기고 온 왠지 뭔가 찝찝한 팀이다.

그러나 결국 갑자원으로 가는 결승선은 류오와 세이슈간의 대결이 아닐가 ?
코우와 아즈마가 발견한... 네잎클로버는 승리를 이끌어 줄 수 있을 것인가?

준결승전을 위해서 열심히 하고있는 세이슈 고등학교


그리고 병원에 입원해 있는 아카네는 부모님까지 와서 의사 선생과 뭔가 상의를 한다.무슨 병일까?


준결승 2번째 경기가 시작되자 말자 선취점이 나오는 세이슈 고등학교 .. 그것도 유격수 센다의 선두타자 홈런..그러나 나머지 후속 타자들은 모두 플라이 아웃으로 1회를 마치게 되고 1회말을 맞게 되는 코우는 니시쿠라 고교를 상대로 힘겨운 승부를 펼치게 된다.

니시쿠라 고교는 모두 선취점을 주고 천천히 따라 잡아서 역전승을 거둔 이상한 팀이다.그래서 감독은 오히려 더더욱 경계하지만. 5번 아카이시의 홈런으로 다시 승기를 잡게 된다.



더이상의 추가점 없이 진행되고 있는 공방은 2:1의 리드로 세이슈의 유리하지만 아직 결판이 나지 않으 상태..역전승에 강한 니시쿠라 고교는 희망을 잃지 않는다.하지만 2회 이후에 주자가 나간적없다라는 코칭스태프의 말에... 움찔하게 되는 니시쿠라 고교 감독..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 것인가?

그리고 세이슈는 이대로 갑자원에 가지 못하고 여름을 끝내게 되는 것일까?

세이슈의 8회 콜드로 결승전에서 류오와 대결을 하게 된다. ..



'├영화/도서/공연/음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콘 건담 -1화-  (1) 2010.02.22
크로스 게임 46화  (0) 2010.02.22
퍼블릭 에너미 (Public Enemies, 2009)  (0) 2009.11.27
차우 (Chaw, 2009)  (0) 2009.11.26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