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정보

애니메이션정보 쎔네일

안녕 절망선생(さよなら絶望先生,  Sayonara Zetsubou Sensei)

기본 정보 : 코미디, 학원물, 2007년 , 25분총 12화,일본TV-Series
감독 : 신보 아키유키
뭔가 새로운 일이 벌어질것을 복선하는 장면..

역시나 새로운 일이 벌어지고 있었다.그 많던 학생들이 다른데로 가버리고 남은 건 달랑 6명 그리고 그 6명도 왠지 모르게 정상이 아닌듯 한데.


2의 해반은 세계 각지에 반이 따로 있어서 다양하게 수업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있다.



그리고 친절한 작가의 서비스 컷..


바로 양호 선생님의 ~ 화려한 물구나무 서기.... ㅋㅋ



그리고 이반에 전학을 오게 된 학생이 있었으니 바로 외국인 학생..바로 이번화의 주제는 외국인 자녀 또는 외국에서 생활하다 자국으로 들어온 학생들이 겪는 문제와 갈등을 해학적으로 이야기 해주는 에피소드 이다.


이번화의 히로인... 외국에서 살다 온 학생.키무라 카에데...

그녀는 이중 인격을 가지고 있었다.원일 모를 사건으로 인하여 폭력적인 그녀와 상냥한 그녀가..공존하는 것이다.

상냥한 키무라는 절망선생을 보자 말자 애정을 느끼고 되고  그를 따라 다니는 또 다른 스토커가 되지만.

이미 그의 곁에는 스토커가 있었으니 .. 바로 츠네츠키 마토이(에피소드2의 스토커 그녀).그녀와 이제 키무라는 경쟁을 해야한다.단 상냥한 키무라일때만...


계속해서 절망 선생을 따라 다녀보지만.. 넘볼 수 없었던 키무라는 좌절을 하고 최후의 수단을 택하게 된다.

과격한 방법으로 절망선생의 관심을 끄는데는 성공을 하지만.


우려했던 일이 벌어진다.. 절망선생.. 이 위기를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또 한명의 외국인 학생의 정체가 밝혀진다..바로 누군가에게 이름과 번호 반을 샀다는 것이다.존재감이 없었던 2-해 반 누군가에게서 말이다..


독특하면서도 눈에 확 들어오는 오프닝 영상이 한 장면...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