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정보

애니메이션정보 쎔네일

안녕 절망선생(さよなら絶望先生,  Sayonara Zetsubou Sensei)

기본 정보 : 코미디, 학원물, 2007년 , 25분총 12화,일본TV-Series
감독 : 신보 아키유키
주변 사람의 추천으로 보게된 절망선생.. 완전 흥미진지하더군 ㅋㅋ 1화부터 독특한 영상화면 구성으로 재미를 안겨 주었다.

이 시리즈를 이끌어 나가는 두 주인공들의 만남은 평범하지가 않았다.자살을 할려는 자와 이를 막을려는자..


그리고 생명의 은인이 자살을 시도한 사람에게 던져준 동전하나.. 그리고 그에게 복숭아빛 계장님 이란 호칭을 선사하는데.. 이둘의 관계가 편안하게 지속 될 수 있을까??

여기는 2학년 8반,..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알고보니 자살을 시도한 복숭아빛 계장은 바로 2학녀 8반의 담임이었던 것이다.그리고 반 학생들에게서 풍기는 왠지 모를 익숙한 이미지. 그중에는 아야나미 레이도 있었다...

다시 만난 이 둘의 시작은 여느때와 같이 그들만의 호칭으로 시작을 하게 되는데 .

자기 소개에 여념이 없던 선생은 자기 이름에 아주 신경질 적인 반응을 보이고 우리의 주인공은 이를 해결 해주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쓰는데.. 세로 쓰기를 가로 쓰기로 하는 순간.. 한자 음을 읽으면 "절망".. 그래서 이 애니메이션의 제목이 바로 절망선생이 되어다는 것이 첫번에 공개가 된다. 원래 띄워쓰기를 해야하는데 .. 붙여쓰기를 하면 아주 절망적인 이름이 되어 버린다.. ㅋㅋ 여기서 작가의 센스를 엿 볼 수 있었다.

이렇게 첫화를 보고 나서 이 애니메이션 제법 신경을 많이 쓴 시리즈라고 생각하고 다름 시리즈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그냥 에피소드만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사회문제를 해학적으로 잘 꾸며 놓은 작품이라고 생각이 든다.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