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신세기 에반게리온 제5화 , 레이 마음의 저편에


에반게리온 0호기의 테스트를 하고 있다.에반게리온은 초호기와 함께 테스트기인 0호기가 지금까지 출현을 해주고 계신다.그러나 아직 전투에는 초호기만 투입이 되고 있다. 0호기가 테스트기 인것만큼 아직 필요한 성능을 내고 있지 않아서 그럴 것이다.

테스트 중 예상치 못한 반을 보이는 0호기.무슨 문제라도 난 것일까??
파일럿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서 플러그를 강제 사출을 하다.

사고가 있은 후 동결에 들어간 0호기..당분간 테스트 되고 실전에 나서는 일은 없을 것이다.

미사토의 집에 초대된 리츠코..그러나 음식은 중학생인 신지가 다해서 대접을 한다..역시 넌 식모로 그 집에 들어 간거야 ㅎㅎ

같은 반인 0호기의 파일럿 아야나미 레이에게 과제물을 전달하게 된 신지..
그러나 그녀의 집은 그녀의 생김새와는 달리 아주 창백한 분위기 였다.

신지에 눈에 들어온 낯선 물건.. 바로 아버지의 안경.. 왜 여기 있는 것일까??


혼자 두리번 거리고 있다가 샤워를 하고 나온 아야나미 레이의 물음에 놀라서 상황을 더욱더 악화시키는 신지.. 그리고 모든 청소년들과 남자라면 부러워할 장면을 연출 해주신다.. 이때문에 이 녀석 안티가 많이 생겨났다..에반게리온 캐릭터 인기순위 1위의 레이님의 슴가를 만졌기 때문이다. ㅎㅎㅎ(에반게리온이 한국에 유포되었을 당시 이 장면은 충격적이었고 또 많은 청소년들의 가슴에 불을 지르게 된다.현실과 가상의 애매한 경계에서 갈등을 하게 되는 청소년들도 많았다.이 때문에 신지라는 캐릭터가 많은 안티를 가지게 되었다.현실처럼 감정을 이입한 사람들 때문에...)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