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늘 6번째 날은 테이프와 테이프와 관련된
제품 카테고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에는 사무실에서 쓰는 제품뿐아니라 실
생활에서 자주 쓰이고 흔히 볼 수있는 제품
들이 많아서 저도 소개해 드리기가 편할것
같습니다.


 (각종 스카치 테이프와 다용도 테이프,그리고 매직테이프)

                               우선 위에 보시는거와 같이 흔히 볼 수있고
자주 쓰게되는 투명 스카치 테잎과 다용도
테잎
을 보겠습니다.
테잎만 있는게 아니라 리필제품도 함께 올
라와 있다는 것이 바로 checkbox의 장점이죠.
리필제품이 없어서 아까운 컷터통을 버리고
새제품을 돈 더 들여가면 사신적이 많이 계시
죠? 지금부터라도 그러지 마시고 여기에 들리
셔서 작은 푼돈이라도 절약해보세요.
나중에 일년이 지나면 사무실의 재산으로 돌
아와 있을테니깐요~~그리고 이 제품들 모두
인정받은 제품들이죠~굳이 메이커는 설명안해
드려도 다들 아실테니깐 간접적인 광고는 사양
하겠습니다~~ㅎㅎ.스카치 테잎 2종류뿐만 아니
라 강력한 양면테이프도 있네요~양면테이프
있으면 편리한 곳이 한 두곳이 아니죠.특히
위급한 상황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죠~발표회나
세미나를 준비하는데 뭔가가 깨지고 부셔지면
응급대처방법으로 강력한 양편 테이프로 일단
위기를 넘길수 있죠~그리고 자동차 썬바인더가
떨어져서 달릴때마다 펄펄날리면 이것도 양면
테이프로 고정을 시켜서 부서지는걸 방지할 수
있겠죠.급한 상황에 생기기전에 준비 해놓는다
면 급한 상황에서 당황하지 않고 차분히 다처하
겠죠~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센스쟁이~~입니다.
그리고 잠시 고정을 시키거나 표시를 해놓기 위
해 필요한 매직 테잎이 보이네요.이것도 다른제품
과 동일하게 리필제품도 친절하게 준비되어 있으
니 걱정마시구 필요한 곳에 마구마구 써주세요.
   (절연 테이프&양면테이프)

앞의 사무실같이 내실에서 쓰는 제품과는 달리
밖에서 많이 쓰게 되는 절연테이프와 박스테이프
그리고 양면테이프(대)를 알아보도록 하죠.
절연테이프 일명 전기테이프로 알려져있죠.전기선
에 관련된 시공이나 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쓰는
테이프이기도 하고 예전에 검은색만 있었던게 지금
파란색과 빨간색도 나와있네요.이 작은 테이프
하나로 전기를 연결시키고 이 전기로 우리가 생활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작은 발명품하나가 우리 생
활을 아주 윤택하게 해준거 같아서 정말 감동입니다.
저도 이런 감동을 주는 발명품을 하나 만들어보고 싶
은데~아직까진 이렇다할 결과물이 없어요.
우리 블로거님들께서 혹시 괜찮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저랑 같이 공유해요~~혹시 알아요~대박날지 ~~ ㅋㅋ
그리고 엄청나게 큰 양면테이프가 보이네요.큰 만큼
접착력도 엄청강하겠죠~그 다음으로 보이는 것이
청테이프되겠습니다.너무다도 다양한 용도로 쓰이기
때문에 용도에 관해서는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좋은데 쓰라고 만든 물건이니~ 나쁜곳에 쓰거
나 하지 맙시다~특히 범죄에 말이에요~~다들
아셨죠~~그리고 이사할때 필요한 박스테이프도 있으
니 이젠 뭘해도 걱정이 없겠어요~~ ㅎㅎ
테이프만 있으면 집도 만들겠네요~요세 제품들은
워낙 좋아서 튼튼할테니깐요~~위의 이미지를 넘기
시면서 한번씩 더 둘러봐주세요.


                         (마스킹 테이프 & 박스 테이프)

그리고 오늘의 마지막을 장식한 품목은 바로
마스킹 테이프와 박스테이프 황색이 되겠네요.
저도 마스킹 테이프란 소린 첨들어봐서 웹을 둘러
보면 어떤 것이지 찾아보았거든요.그러니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

※이 물질로부터의 침투를 방지하기 위한 봉합,
단순부착 및 고정,이음부위의 보강 및 접착
식별,코팅이나 페인팅을 원하지 않는 부위의 차폐,
등으로서 현재 국내 시장은 크게 일반ㆍ건축용, 자
동차 보수용 및 OEM, 전자용 시장으로 구분하며, 각
시장은 시장의 이용목적에 따라 여러 종류의 Masking
Tape가 있다.

위의 설명을 읽어보니 산업용으로 주로 쓰인다는 것
을 알게 되었습니다.일상에서는 많이 쓰이지 않겠지만
혹시 쓰게 될 상황이 생길수도 있으니 미리 여기에
마스킹 테이프가 있다는 것을 알아 놓은것도 좋을 듯
하네요~~이런 말이 있죠 "유비무환"이라는 말~~
고스톱에선 "비를 손에들고 있으면 걱정이 없다"라고
이야기하는데 이건 농담이었구요 우리 블로거님들께
미리 좋은 정보드리는 것이지 나중에 생각나면 한번
들려보세요~그리고 박스테이프 황색이 보이는데 이
테이프는 싸고 용도도 다양해서 가정집에 하나씩 다있죠!
특히 머리카락이나 먼지를 치우기 위한 찍찍이로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ㅋㅋ


이렇게 많은 제품을 알아보니 엄청 아래까지 내려오게 되
었네요~오랬만에 정보를 드리는 날이라 하고 싶은 말이
많았나 보네요.다음 기회에도 또 많은 이야기를 해드릴
테니 자주 들려주세요.
블로그를 처음하다보니 실수도 많고 아직 배울 점이
많지만 차차 좋아질테니 참아주시구요~
많은 조언 부탁드릴께요~
오늘 하루 활기차게 보내세요.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