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최민수 이제 터프함은 그런게 아니다.

최민수가 또 사고를 쳤다.뭐 자기 멋으로 사는 것도 좋지만 이제 한 가장의 가장이고 자식의 부모인데 그런 사고를 쳐셔야 되겠냐?그것도 좀 정의로운 일에 주먹을 쓰면 몰라도 꼭 이상한데 힘을써서 손가락질 받을 사고를 치니 큰일이다..

뭐 조금 발끈하면 네티즌들을 고소하니 어쩌지 하는데 일단 자기 행동거리를 똑바로 하고 그런 행동을 보였으면 한다.혼자만 살 요량이면 뭐 지 멋대로 살아도 되지만 세상은 혼자 살아가는게 아니니 서로 타협하고 절충하는 법을 배워야 할 것이다.

사건의 진상과 원인을 모르지만 최민수가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반성하고 뉘우친 점은 칭찬할 만하다.그러나 이것도 한두번이지 여러번 그러고 나면 좋지 않으니 꼭 다음에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했으면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한 카리스마로 관객와 시청자를 압도하는 포스를 지니고 있지만 좀 제대로 써주었으면 하는게 나의 바램이다.터프가이~ 멋진 남성을 뽑으라면 최민수를 주저하지 않고 뽑을 것이다.

그가 보여준 이미지는 그만큼 그의 인생에 있어서 많은 것을 안겨 다 준거처럼 또 안좋은 것을 안겨다 줄것이다.이 나쁜것에 좀 더 현명하게 대처하는 자세를 가지는게 좋을 듯하다.술을 한잔 먹고 사람이 실수는 할 수 있다.그러나 공인이며 행동거지를 조심해야하는 입장에서 그런 식의 대책없는 실수는 조금 심한듯 하다.

기사만 읽는 나로서는 양측의 입장을 모두 고려하여 누가 잘못했다 못했다를 이야기 할 수가 없는데 최민수씨 본인도 자신의 잘못을 시인하고 무릎꿇고 사죄의 인사를 했으니 최씨측에 잘못이 있지 않을까???여기서 우리도 배워야 할 일이 있는데 요즘은 사람들이 워낙 영악해지고 많은것을 보고 듣기 때문에 자신의 행동 거지를 조심해야 한다.괜히 술먹고 객기 부리다가 망신당하고 돈이 엄청 나가는 수가 있다.싸움을 하는것보다 피하는게 현명하다.그리고 대화로써 많은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그러니 술먹고 시비 붙지 말자.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태터데스크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