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날로 세상이 험악해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다.

연쇄 살인에서 시체 훼손, 암매장,협박,성폭해,집단폭행,사기,인신매매등등.....
나날이 잔인해지고 동기도 불명한한 범죄들이 마구잡이로 일어나고 있는 시점에서 우리곁의 치안은 어떻게 돌아가고 있을까?



(요즘 포탈에서 보여지고 있는 어린이 범죄에 관련된 사건 사고 기사들...)


대통령 선거라던지 국회의원 총선거라는 행사때문에 거기에 경찰들이 배치되고 우리 주변에는 구석구석 구멍이 생겨서 대낮에 cctv가 돌아가고 있는 아파트에서 만행을 저지르는 사람이 있지 않은가....나라의 살림을 꾸려 나가는 사람들을 뽑는것도 좋지만 그전에 민생이 안정되야지 믿고 지도자를 선출할 수 있지 ..그전에 겉만 번지르하고 속은 텅 비어있는 그런 행사에 경찰력을 투입하여 낭비하기 보단 약자를 위한 민중의 지팡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우리 주변에 구석구석 돌아 다니면서 한번 제대로 순찰 해봐주고 돌봐 주길 바란다.

그렇게 공을 들일 필요가 없다고 생각드는데 왜 그렇게 선거 철만 되면 공명 선거를 외치면서 사복 경찰과 많은 공권력을 투입하는데 이때 우리가 지내고 있는 생활에서 속속들이 치안의 구멍이 세진 않을까 걱정을 해본다.그리고 경찰 자체 내의 기강해이,근무태만도 문제라고 생각을 한다.요즘 들어 워낙 사소한 문제가 많이 나길때문에 이래 저래 힘이든건 사실이지만 일단 한번 정도는 눈여겨 볼 만한 문제이지 않는가?그리고 예슬,혜진양의 사건이 아직 마무리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똑같은 어린이납치 사건이 일어 났다고 생각하면 눈 여겨 볼만한 문제이지 않는가?..세금을 내고도 제대로된 치안 상태에서 지내지 못한다면 우리는 도대체 누굴 믿어야 하는가?


맨날 예산 타령,장비타령,인력 타령하는데 그런 잡소린 치우란 말이다.국민이 내는 세금은 도대체 어디로 가고 있는가?그 많은 돈을 잘 관리하면 남아 돌겠다.그런데 쓰지 않아도 되는 곳에 쓰고 있진 않은지 한번 둘어 봐라.그리고 국회의원 선거는 후보자들이 돈을 써서 나오는 거다.그러니 경찰력의 투입은 최소한 하라.괜한데 힘쓰지 말고...


(치안을 담당하는 경찰이 잘한거 뭐가 있을까?저런 뉴스 거리를 보게 되면...)

갈수록 출산율이 떨어지는 우리나라에서 태어난 아이들의 안전까지 보장받지 못한다면 어느 부모가 아이를 낳아 기를 수 있겠는가?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태터데스크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