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도대체 왜 그랬을까??-안양 초등학생 살인범의 범행 동기는..

잠잠해질것 같았던 안양 초등학생 행방불명 사건이 수면위로 떠올랐다.혜진양의 사체가 발견되면서 부터 사건은 급진전을 이루고 있는데 어제 밤 9시20분경에 잡힌 범인은 아직까지 범죄사실에 대해서 전면적으로 부인을 하고 있다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범인으로 추정되는 용의자가 잡혔다.한시라도 그의 죄상을 밝혀 주길 바란다.)

그냥 행방불명 사건으로 사라질듯했었으나 그 범죄의 질을 놓고 보면 잔인하고 나쁜짓을 한건 도저히 용서가 되질않는다.지금 잡혀와서 조사를 받고 있는 사람이 범인이던 그렇지 않던 이건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다.요즘 들어서 그런 끔찍하고 잔인한 범죄들이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다.

점점 우리 사회도 병들어가고 있는건 아닌지 심각하게 생각해보고 대처 방안을 마련해야 할 것이다.영화나 만화에서 이루어 지는 그런 사건들이 실제도 일어나고 있으니 얼마나 불안하고 살기 무서운 세상이 되어 버렸는가?얼마전에는 야구 선수가 4모녀를 끔찍하게 살해하고 자기도 목숨을 끊어버린 사건이 있은지 1주일도 체 되지 않아서 또 이런 사건이 메스컴과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니 어휴~ 밤 길 조심 해야겠다.


예전에 학교다닐때 자취하던 방 아래층에서 살인 사건이 일어난적이 있었다.욕실에서 자꾸 이상하고 역한 냄세가 올라와서 이상하다고 생각만 했지 그렇게 심각한 일은 아닐꺼라고 생각했는데...알고보니 노부부가 칼에 찔려서 ~그렇게 된 사건이 있었다고 했다.그 당시에는 일찍 나가서 늦게 들어오는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피곤해서 돌아오면 자기 바빴기 때문에 별 신경을 안썼는데 나중에 알고나니 소름이 돋더라~~

자꾸 바빠지고 격해지고 있는 우리나라의 문제점이 이런 잔인하고 끔찍한 사건이 터지면서 곪아서 나오는건 아닌지 한번 생각 해봐야 할 문제인거 같다.그냥 상처를 짜내면 될 것을 그냥 놔둬서 나중에 잘라내야 하는 상황이 올 때까지 손놓고 있지 않았으면 한다.

어린 나이에 꺼져버린 어린 영혼들이 부디 좋은 곳에서 편안하게 지냈으면 한다.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