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저승사자 물고기 귀신 나온 꿈해몽을 풀이해보자

1. 세상이 온통 하얀 눈으로 덮여 있는 꿈

공부, 연구, 발명, 문예창작, 출판, 교육사업, 경영 등에 많은 행운이 있을 것이다.

 

 

2. 대나무 숲 한가운데를 조심스럽게 걷고 있는 꿈

어떤 일에 연루되어 구설수에 휘말릴 것을 심리적으로 걱정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게 될 것입니다.

 

 

3. 저승사자와 함께 저승으로 간 꿈

자신이 머지않아 집안 식구들에게 유언을 하고 세상을 떠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4. 물고기가 배 안으로 뛰어든 꿈

자신이 위험에 처한 사람에게 도움을 줄 일이 생기거나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 자기 앞에 나타난 귀신을 몽둥이로 때려서 흔적도 없이 사라지게 한 꿈

그 동안 자신을 힘들게 했던 골치 아픈 일이나 정신적인 괴로움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6. 푸르고 맑은 하늘에 천둥소리가 요란한 꿈

군중시위나 연설회에 참석하거나 기쁜 소식과 집안의 경사가 있을 것이다. 반대로 직장에서의 승진은 쉽지 않고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7. 논밭에 다이아몬드가 깔려 있는 것을 본 꿈

매년 풍년이 들고, 생산이나 부동산에 투자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다.

 

 

8. 자신의 외모를 자랑하며 다른 사람을 깔본 꿈

여자는 질병 등으로 인해 고통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며, 미혼 남자는 생활이 방탕한 여자를 만나게 될 수도 있으며, 미혼 여자는 외모와 건강이 좋지않은 남자를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9. 의류상가에서 멋있는 옷을 사는 꿈

만약 문화, 예술, 결혼 행사, 등과 같은 문화 행사들에 참석한다면, 승진, 투표, 통과, 직장 변화 등 값진 행사들이 있을 것이다.

 

 

10. 자신의 눈알이 빠진 꿈

이것은 여러분이 예상치 못한 불운을 겪을 때마다 어려움에 좌절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