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한국에서는 공군대작전으로 개봉이 되었다고 합니다.

1968년에 개봉한 작품이지만 상당한 퀄리티와 구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그리고 전쟁이란 이런것이라도 이야기 해주는 솔직한 작품입니다.2차대전중에서 이를 겪는 군인들의 고뇌를 보여주고 있으면 전쟁의 실상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멋과 낭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군인들은 피가 터지고 총알이 빗발치는 전장에서 누구를 위한것인가라는 질문에 답을 못할 정도로 열심히 싸우고 있지만 지휘부는 화려하고 호화로운 곳에서 여유롭게 즐기고 있다는 것이 전쟁의 단면이죠..(영국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국군의 주력 전투기...이름이 ..참고는 여기 ->http://airwar.hihome.com/media/movie/movie1-bob.htm 에서 참고를 하세요.상당히 자세하게 이야기를 해주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일군도 마찬가지죠...호텔에서 지휘소를 차려서 지내고 있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일군의 주력기 멧샤슈미트? 하인켈??(아시는 분은 이야기 좀 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의 로망일까요??? 제복입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일군의 폭격을 받아 불타고 있는 영국 본토...하지만 영국은 섬이라 영국을 침공하여 성공한 나라는 없었죠.그래서 영국이 오만한거 같더군요...자신들의 힘도 있었겠지만 지리적인 영향도 있었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쟁은 낭만이 아닌것 같군요....상황이 되는데로 삶은 유지할 수 있다면 어디든지 삶의 터전이 되겠지요..지하철은 정말 유용한 방공호가 되는가보네요..우리나라 서울은 ㅋㅋ 엄청 많아서 방공호로의 역활을 제대로 하겠네요. ㅋㅋ

항공영화이지만 항공영화의 내용보단 다른 면을 조금 많이 봤습니다.이미 다른 분들이 많이 설명을 해 놓으셔서 자세하고 상세하게 이야기 한 것을 참고 하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신고
Posted by 이대표 이대표님
태터데스크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툴바